The Fact About 소액결제정책미납 That No One Is Suggesting

Wiki Article

혹시라도 본인이 급한 상황에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한도가 다르기 때문에 통신사 정책과 별개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 현재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의 한도를 확인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어찌보면 고객님들 입장에서는 더욱 간편한 방식이기 때문에 굳이 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분들이지만 간편성을 위해 수수료를 조금 더 지불하더라도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가 직접 진행해주기를 바라는 분들이 많습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싸게 진행 할 수 있다면 고객은 그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빠르고 정직하게 고객님의 계좌로 바로 입금이 되는 것이죠. (사설이 길었습니다 ^^;;)

그런데 업체가 신청자의 최소한의 개인정보도 요구하지 않은채 바로 진행을 한다는 말은 곧,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신청자의 명의가 누구던지 상관이 없다는 뜻이고

있으실거에요. 미납요금도 없는데 결제가 왜 안되는지 참.. 이러한 대행사 정책

‘내가 구매한 콘텐츠를 업체에 파는게 아니라 직접 수요자에게 판매한다면 수수료를 더 절감할수 있지 않을까?’ 물론 맞는 말입니다.

(각 통신사마다 정보이용료 / 콘텐츠이용료 / 앱결제 등으로 다를수 있습니다.)

그런데,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고 하던가요? 언젠가부터 모바일 소액결제 시스템을 이용해 현금화(소액결제를 현금으로 교환/환전)할 수 있는 방법들이 하나둘 공개되기 시작한 것입니다.

정보이용료는 통신사와 결제대행사와는 무관하게 정책이 있어도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 할 경우에도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소액결제 정책, 소액결제 정책미납에 걸렸다고해도 해결방법이 없지는않습니다.

그렇다면 왜 사람들은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 것일까요?

요즘 현대인들은 바쁘게 움직이다 보니 공과금과 같은 것들에 대해서 살짝 멀어져있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지로 용지로 받는 분들이 더욱 더 적어지고 있기 때문에 통신사에 문자메세지로 보통 핸드폰 요금을 소액결제현금화 납부안내를 받는 분들이 많으신데 이러한 부분 까먹고 갑자기 현금이 필요하여서 업체를 통해 미납 정책에 해당하는 것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